요즘 한창 주변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블랙프라이데이로 할인된 가격에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그중 오늘은 29CM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한다. 먼저 29CM는 어떤 브랜드일까?
29CM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로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이 쇼핑몰은 개별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서도 기능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29CM에는 수많은 의류, 액세서리, 신발, 뷰티 제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과 옵션을 제공한다.
사실 이러한 플랫폼은 차고 넘친다. 그래도 29CM가 유명해진 이유에는 '카피'가 있는데 상품을 판매할 때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접목해 카피를 만들어 보였기에 사람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29CM는 사용자가 검색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게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의 쇼핑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필터링 옵션과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안전한 결제 시스템과 신뢰성 있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해서도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렇게 29CM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패션 쇼핑의 편리함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과 옵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29CM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알 것이다! 요즘 블랙프라이데이로 <이굿위크>를 통해 많은 상품들을 할인하며 할인 쿠폰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그 후 29CM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전년보다 286% 증가한 판매액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매출을 상승시킬 차별화된 요소는 무엇이었을까?
29CM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셀렉션과 눈에 띄게 증가한 특가 상품 구성을 꼽을 수 있다. 판매율이 가장 높았던 부분은 여성 패션 카테고리라고 한다.
특히 파르티멘토우먼의 와이드 스웨트 팬츠는 이번 이굿위크에서만 1만 장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고 한다. 그리고 여성 잡화 브랜드에서 판매량이 선전했다고 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매출에도 기여했지만 고객 유입도 활발하게 이어졌다고 한다. 행사 기간 일간 활성 사용자 수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고 이굿위크를 통해 29CM를 처음 사용한 신규 가입자 수도
일편균 대비 상승했다고 한다.
이굿위크 기간 동안 총 3회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누적 시청자수가 47만 6천 명을 기록하며 작년보다 더욱 높게 나오고 큰 호응을 얻으며 매출 확대에 더욱 기여했다고 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이굿위크의 폭발적인 성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에 입점 브랜드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과 색깔을 분명하게 보여주면서 입점 브랜드의 재고 문제 해결 및 매출 성장을 견인할 기회를 적극 확대할 것으로 이야기한다.
'시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룡의 여자 김혜수, 마지막 청룡영화상 여자MC ㅠㅠㅠㅠ (1) | 2023.11.25 |
---|---|
엑소 전 멤버 #크리스 성폭행 사건으로 13년 징역 확정이라네 (0) | 2023.11.24 |
결혼 12년만에 이혼한 개그맨 김병만 (별거 기간 10년) (0) | 2023.11.23 |
9년만에 파이터 복귀한 윤형빈, 일본인 선수에게 간장테러 (1) | 2023.11.22 |
탕후루 매장 폐업 급증! 수도권 비상, 이유는?! (1) | 2023.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