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이동건 50살 재혼, 김준호김지민 찰떡궁합? 미우새 무속인

by 냐옹이슈 2024. 1. 15.
728x90
반응형
SMALL

 

 

평소에 미우새 안 보는데 기사로 보니까 관심있는게 생겼다.

배우 이동건과 개그맨 김준호가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무속인을 찾았다고 ㅎㅎㅎ
방송으로 못 보고, 기사로 먼저 접했고 재미있는 거 같아서 유튜브에서 찾아서 봤다 ㅎ

 

이 둘이 찾아 간 곳은 사주를 써서 물에 띄워 점을 보는 곳으로, 운이 많이 안 좋으면 사주 종이가 가라앉을 수도 있다고 한다. 이런 무속인의 말에 두 사람은 잔뜩 긴장했는데 나같아도 그럴 듯 ㅠ

 

 

 

 

암튼 김준호, 김지민 궁합부터 보자면~!!


- 무속인:  “재작년부터 귀인의 운이 있다. 지금 귀인을 옆에 두셨는데 마무리를 못 짓는다”
- 김준호: “여자친구 이야기하시는 거냐”
- 무속인: “그 분이 귀인이다. 결혼하십시오. 내년 가을부터 결혼운이 들어온다”고 했다.

- 김준호: “어떻게 아셨냐. 한다면 가을 이후에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용하다 용해”
- 무속인: “아이운도 들었다”
- 김준호" “아이요? 제 인생에 아이는 없을 줄 알았다”
- 무속인: “내년, 내후년에 생길 수 있다. 김지민에게 딸이 있고 김준호에게 아들이 있다. 많이 닮았을 거다. 중요하게 말씀드릴 건 지금 계신 분과 결혼을 하셔라. 그렇지 않으면 또 이혼한다"

결론은? 김준호 김지민의 궁합은 찰떡궁합! 오 ㅋㅋ 축하축하. 어여 결혼해서 애기도 낳고~ 잘 사시길~~~

 

 

 

 

그리고 같이 갔던 이동건의 사주는?

 

이동건한테는 "많이 외롭다. 가슴으로 많이 우는 편이다. 그 감정이 느껴져서 저도 슬프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런게 진짜 느껴지나?ㅠ 진짜라면 너무 신기하다.

 ​

 

 

 

- 무속인: “20년 전 대운을 놓쳐서 그 뒤로 일어서질 못하고 계속 그 자리를 맴돌아 온 것 같다”

 

- 이동건: “좋은 작품, 돈, 사람들까지 너무 많이 잃었다. 내 딴에는 너무 고민하고 신중하고 모든 걸 생각해서 결정하면 정답이 아니었다. 기다림이 너무 길어지니 이제 난 여기까지인가, 그렇게 변해왔다”

 

이렇게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이동건의 2024년 운은 매우 좋았고, 연예계 활동을 활발하게 할 것이라고 한다.

아, 그리고 "50살 넘어 사업하는 여자분을 만나 결혼할 수도 있다. 사주에 귀한 아들이 보이기도 한다”라고 말했는데 이동건 왈, 과거에도 이런 얘기를 들은 적이 있다고 한다. 정말 신기하다.ㅎㅎ

 

 

 

 

궁합이나 재혼 이런 얘기가 나와서 궁금해서 남녀 궁합 보는 방법도 찾아봤다,

 

남녀 궁합 보는 방법

사주는 4개의 기둥으로 이루어져있다. 즉 연주, 월주, 일주, 시주라고 하는 것이다. 

 

여기서 두 남녀의 각각의 연월일시를 비교분석하는 것이다. 각기둥이 합으로 잘 이루어져 있으면 좋은 궁합이요, 반대로 각 기둥(柱)이 형(刑), 충(沖), 파(破), 해(害), 원진(怨嗔)으로 연결되 있으면 궁합이 좋지 않다고 본다. 

 

 

728x90
반응형
LIST